내가 영드는 거의 안 보지만 로리옹!!!!과 히들이가 나온다는데 어찌 보지 않으리오! 전직 군인 출신 밤에만 일하는 젠틀한 호텔리어 조나단 파인(톰 히들스턴 분)의 어둠의 보스 리처드 로퍼(휴 로리 분)를 잡는 스파이를 가장한 복수극 스릴러.....인가? 아직 1화만 봐서^^;; 존 르 커레(영국인인데 왜 필명은 불어인지 모르겠다만)의 원작을 바탕으로 BBC와 amc에서 제작, 방영하는 6화짜리 미니시리즈. 어쨌든 로리옹 악역으로 나오신다 그것도 흑막 최종보스로....!! 사실 로리옹 때문에 보게 된 건데 로리옹 가발 넘 티나시구요(...).. 히들이 넘 머싰게 나오고요.... 어째 히들이만 보다보니 60분 훌쩍 지나가 버렸네
어쩐지 비장미 넘친다
내가 원래 영드랑 취향이 좀 안 맞기도 하고(...영드 특유의 분위기를 그다지 오래 못 견뎌함;) 아직 1화뿐이라 많이 밝혀진 건 아니라서 좀 지루했......으나! 그래도 히들이와 로리옹으로 꾹 참았다. 예전 같았으면 내가 움짤을 쪘겠으나 양언니들이 물량공세를 하는데 굳이 만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텀블러에서 퍼와봤음. 근데 양언니들 로리옹 별루...야?? 물론 1화에서 로리옹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은... 하우스 끝난지 5년쯤 됐다고 넘 한 거 아니냐능ㅠㅠ 움짤 좀 많이 만들어 달라능ㅠㅠ!
카이로 호텔리어 시절의 저 옅은 금색 타이의 정장차림이 너무나 존멋인 것♡ 수트에 하악하악하는 내 맘을 단숨에 사로잡아 버렸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