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한다 나여!
스스로에게 생일축하 기념*-_-*으로 오늘까지 미샤 할로윈데이 세일하길래 소소하게 트리플 아이섀도 하나(12호 라일락시티)와 실키 래스팅 립펜슬(앤틱박스)을 사줬다ㅋㅋㅋ 미샤 옆에 있던 더페에서 다 써가던 에어코튼 메베 1호 민트를 산 건 덤. 화장 많이 안 하는 주제에 섀도도 많고 얼마 전에도 선물로도 받아서 정말 고르고 골라서, 최대한 고민해서 딱 하나만 샀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섀도 자제해야즤.....ㅎ
다 좋았는데 이니슾에서 생일쿠폰이 안 들어와서 아이크림을 못 산 게 아쉽지만.... 급한 건 아니니까.... 이니슾에서 못사게 되면 다른 데에서 싼 걸로 사지 뭐..
그리고 집에 오는 길에 생일이니까^^! 스벅에 들러 생일쿠폰을 썼다*-_-* 원래는 따뜻한 음료를 마시려 했는데, 날 춥다고 두껍게 입고 나갔더니 생각보다 더워서;;; 프랍으로 시켰다. 확실히 무료음료 쿠폰을 쓰려면 찬 음료(특히 프라푸치노)가 여러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좋은 듯
커스텀.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랑데)
→두유 변경
→에스프레소휘핑 변경
+에스프레소 샷 1
+헤이즐넛 시럽 4펌핑
+자바칩 갈아서
+캬라멜 드리즐
원래 단 거 그렇게 즐기진 않는 편이라 약간 Bittersweet 느낌으로 맘대로ㅋㅋㅋ 레시피를 넣었는데ㅋㅋㅋ 꽤 괜찮았다. 첫맛이 씁쓸해지려는 찰나에 캬라멜 드리즐이 어택을 해와서 끝맛이 달달해서 먹는 내내 넘나 행벅행벅♥♥ 단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은 저기에 샷을 더 추가하고 캬라멜 드리즐을 빼면 괜찮을 듯? 아, 자바칩은 반반이 아니라 전체 갈아서 넣었다. 갠적으로 통자바칩은 별로라. 맛있고 씹는 것도 좋은데 빨대로 빨아먹을 수 없어서 불편.. 그래서 다 갈아달라고 했다.
PK001 슈가크림 / BR401 진저 헤이즐넛 / BR407 에스프레소 콘파냐
이건 10월 초에 L에게서 미리 받은 생일선물♥♥♥
그때가 에뛰드 아이섀도 행사할 때였는데ㅋㅋ 마침 살까말까 고민하던 차에 L이 선물 뭐 해줄까 물어보길래 냉큼 에뛰드 섀도로 사달라고 했다. 이미 써봤는데 역시 아이섀도로 유명한 에뛰드답게 색깔 예쁨예쁨bb 일부러 베이스섀도로 할만한 것만 골랐는데 굿굿 초이스였다!
이건 얼마 전에 J네 애기 돌잔치 갔을 때 받은 생일선물♥♥ J의 애기가 나랑 생일이 똑같아서ㅋㅋㅋㅋ 친구네가 따로 코너까지 만들어가며ㅋㅋㅋ 내 생일도 챙겨주었다ㅠ♡ㅠ 정말 고마우이ㅠㅠ!
선물은 기장미역ㅋㅋㅋㅋ(너무 의외라서 놀랐지만ㅋㅋ 기장미역 사실 좀 비싼 것...)에 스타벅스 디자인머그와 함께 스타벅스 카드....에다가 충전까지 해서 줬더라*-_-* 넘나 좋은 친구!!!ㅋㅋㅋ 고마워 사랑한다...!!!
이외에 사진을 못 찍은 여러 선물들과 축하를 분에 넘치게 받았다ㅠㅠ 맛난 커피 마시면서 집에 오는데 오늘만큼은 어찌나 행복한지...!!! 내가 주변 사람들에게 잘 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앞으로도 그 사람들을 아껴야지라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