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막장개막장이 난무하는 가십걸... 4화에서도 우리의 기대를 절대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세리나가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 스티븐이 세리나더러 난데없이 세리나한테 과거를 다 말하라고 하질 않나, 아니 당장 결혼할 사이도 아니고 과거 말한다고 결혼해줄 것도 아니면서 한쿡 드라마에서나 들어볼 법한 대사를 가십걸에서 듣다니!!! 알고보니 스티븐은 세리나 엄마인 릴리랑 한 번 잔 사이이고.. 참 막장 난무 가십걸. 시즌6에 등장하는 인물들 놓고 화살표 그리기 놀이라도 하면 아주 재밌을 것 같습니다..
세리나 ↔ 스티븐 ↔ 릴리 ↔ 루퍼스 ↔ 아이비 ↔ 댄 ↔ 세리나 ↔ 네이트 ↔ 세이지(스티븐 딸내미)
세리나 ↔ 댄 ↔ 블레어 ↔ 척
참고로 블레어는 네이트랑 시즌1 때 약혼한 사이였고, 척은 여자가 너무너무 많아서 셀 수가 없음-_-;; 근데 아이러니한 건 척과 세리나가 연결된 적은 한 번도 없었다는 거. 약 빨고 에피 쓴다는 가십걸 작가들도 왜 척과 세리나를 연결시키지 않았는지 의문.. 원래는 댄과 블레어가 연결될 거라는 것도 사람들이 전혀 예상치 못했었거든요. 댄은 블레어로 대표되는 어퍼이스트사이드에서는 이방인에 속하는 편이었고 블레어는 댄으로 대표되는 브루클린을 매번 까내리기 바빴으니까요. 그러니 지난 시즌에서 댄과 블레어가 연결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렇게 전혀 예상치 못한 커플도 등장한 마당에 척과 세리나가 연결 안 된 건 참으로 아이러니.... 물론 이복남매이긴 하지만 댄과 세리나도 한 때 이복남매였는데 둘이 잘 사귀고 구르고 다녔었거든요-_-;
아무튼 쓸데없는 서론이 너무 길었군요. 4화 척블 보실 준비가 되셨는지요?
손이 레알 빙구손이라 그런지, 아니면 유난히 이번 화만 그런지 몰라도 자꾸 눈 감는 것만 캡쳐가 되더라구요-_-;;; 그래서 이번 화에서는 날린 이미지가 좀 많았슴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