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ch Hunt

like
2014.06.04

..........응? (의 이유는 아래에 자세히 ...............?)

 

 

 

눈동자 올려다보는 거 왜케 귀욥냐........... 하... 저런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 귀욤이 뚝뚝 떨어지는구나... 부럽다(?).......응?

 

 

네????????????

누가???? 뭐가요?? 뭐가 대단한데요???? 누가요?? 네??? 정말 모르겠는데여..?? (완전순수)(몸은20대지만마음은유치원생)

 

 

뽝!!

 

프로그램 소감

- 엥????? 생각보다 별로 안 센데(??).....? 그렇다고 엄청난 걸 기대한 건 아니지만(..) 그냥 섹;드립 몇 개 나오는 토크쇼구만...

 

 

- 아니면 오빠가 나와서 매끄럽게 잘 끊어내서 그런가.... 오빠 토크 잘 한 거 칭찬한 기사랑 오빠 덕분에 시;청;률 올랐단 기사 보고 기분 좋드라. 흐흐흐흐...ㅎ

- 근데 모오오텔을 엠;티라고 해서 굉장히 거슬렸음;; 왜 모오오오텔을 모오오오텔이라고 못함???? 엠;티라고 하는 게 더 이상한데..;;;;; 개인적으로 그런 은어의 사용이 오히려 모오오오텔에 대한 인식을 더 안 좋게 만드는 거라 생각함.

 

- 초록불 첫 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하려고 보낸 사연인줄^^! 완전 답정너세요.

- 넘어가면서 유;ㅅㅔ윤이 이런 말을 했다. "여자 맘은 금방 식어요." 이거 레알인데.. 나 완전 공감하면서 고개 끄덕끄덕 했는데 앞에서 막 취소하라고 함.. 맞아요.. 금방 식음.. 인정. 내가 유난히 이런 데에 칼 같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두 번째 사연은 오빠 말마따나 사연 보낸 여자나 남자나 둘 다 노답.

- 세 번째 사연에 대해서도 난 이런 생각을 했다. 성격은 완전 맘에 들어서 놓치고 싶지 않은데! 자신이 궁극적으로(?) 보는 거기만 맘에 안 드는 거지..... 중간까진 이렇게 이해했는데, 다짜고짜 신;용 어쩌고하면서 ㄷㅐ출 권하는 건 좀 아니라 봄. 혹시 하는 게 어떻냐~ 이런 식으로 접근해야지 ㄷㅐ출드립 ㄴㄴ해.... 무슨 ㄷㅐ출 얘기 나오길래 기획;부;동;산 사기꾼인 줄 알았엌ㅋㅋㅋ

- 초록불꺼라는 사연이 너무 길더라.. 중간에 늘어지는 느낌이었음.. 내용은 가정사라... 솔직히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 대하는 거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 이러는데, 거기에 가정사가 껴있으면 얘기는 달라진다. 그렇다고 사연 속 사람이 아예 나쁜놈도 아녀 보이는데 특수한 가정환경을 고려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사실 이런 가정사가 드라마 속 얘기나 남의 얘기 같아도 은근 많은 편이다. 우리나라가 유;교;적인 사고가 아직도 뿌리 깊게 박혀서 드러나지 않은 게 많아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