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지 안 재밌는지 모르겠어...

like
2013.12.02

 

 

클라우스랑 일라이자 때문에 보고 있기는 하지만.... 뱀다 보신 분들, 오리지널스 어떻게 생각하세요?

재밌는 것 같기도 하고... 재미 없는 것 같기도 하고...ㅠㅠ 딱히 확 와닿진 않는데, 켜놓고 있다보면 어느새 계속 보고 있더랬습니다... 아마 이 정도면 재밌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죠? 근데 뱀다에서도 있어왔던 몇몇 이야기가 또 언급되거나 나오려치면 진부한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뱀다를 먼저 접해서 그런가.... 마르셀이 다비나 데리고 다니면서 1세대들 죽이려는 방법 찾을 때도 그렇고, 이번 화에 타일러가 나와서는 헤일리가 가진 아이로 클라우스가 혼혈 군단을 만든다고 하는둥, 마르셀이 레베카한테 클라우스 죽이자고 하는 것도 그렇고.. 뱀다에서 이미 몇 시즌을 끌어왔던 이야기를 디 오리지널스의 인물들이 또 겪으려는 걸 보고 있자니 마치 재방송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ㅠㅠㅠㅠ 뱀다에서 탈피한 오리지널스만의 새로운 1세대들의 이야기를 기대했었는데, 스핀오프라 결국 원작 뱀파이어 다이어리 안의 이야기에서 크게 못 벗어나는 것 같아서 조금 실망감이 들기두 하네여...☞☜ 아직은 클라우스와 일라이자로 버틸만 하지만... 언제까지 이럴지도 알 수도 없고...

 

그래도 뱀다를 꽤 오랫동안 안 보고 있던 와중에 이번 오리지널스 7화에 등장해 준 타일러가 반갑기는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밀린 뱀다를 좀 봐야 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번 주에 9화 방영하고 브레이크 들어가면 뱀다를 좀 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