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벌써 일요일이넼ㅋㅋㅋㅋㅋㅋ 뭐 한 것도 없는데 ㄷㄷㄷㄷ
한 서너달 쉬다가 아예 접을 줄 알았던 바람
역시 바람은 접는 게 아니라 쉬는 겁니다^_^
본캐는 냅두고 색호박 전용 부캐를 가지고 놀기로 결정
물론 난 게임에 전혀 현질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서 이 캐릭터의 렙업을 절대 시키지 않고 99로 유지하기로 하였다 (각종 생산템 드랍페널티가 렙 99이상이기도 하고 궁사는 이 이상 키우면 무조건 현질 ㄱㄱ해야해서) 원랜 5차인 본캐랑 그룹 맺으면 경험치를 전혀 안 먹었는데 언제 패치했는지 이제 룹 해도 경치 먹는다ㅠㅠ 다행인 건 렙 99도 십억경변환비서를 쓸 수 있어서 본캐에 있던 변환비서를 전부 부캐에 몰아주고 경험치 바에 경치 좀 찬다 싶으면 십억경으로 바꿔서 보관하면 된다는 점. 올ㅋ굳ㅋ
영웅의길 퀘스트야 진즉에 다 깨놨었고
(난 이 퀘스트를 꽤 좋아하는 편이다. 이야기도 있고, 결정적으로 다 깨면 보상이 꽤 모이기 때문. 이거 귀찮다고 무시하고 안 하는 유저들 많던데;; 나름 괜찮음)
구미호 분신과 전우치 분신 얻으로 ㄱ 후끈후끈 버프 받고 손 쉽게 깨주었다-_-v 본캐로 했을 때보다 더 쉽게 깬 느낌~_~ 이 퀘는 저렙 때 깨야 편하다. (뭐 렙업 안할 거지만은)
분신도 꼈겠다 조각 찾으러~
흑여우 노가다로 전설책 두 권 얻어서 하나는 요 캐릭터 깨주고 하나는 본캐에 넘겨서 깨주고 오~
솔플에다 궁사라 체가 팍팍 깎여서 체마영약도 꽤 쓰는데다(이게 은근 부담) 화살통도 사야해서 바돈이 필요했다. 그래서 명수사관 퀘+황비연 퀘+삼전신보탕 퀘로 30만전 확보 (는 영약 사서 그새 까먹음) 예전에 본캐로 미궁 돌았을 땐 거의 두 시간 가까이 걸렸었는데 이번엔 3~4번이나 빙빙 돌았는데도 50분~1시간 정도밖에 안 걸린 것 같다 ㄷㄷㄷ 이게 바로 초상의 힘인가...!
백두산 퀘스트 中...
본캐로 부캐 백두산퀘 도와주다가 황금잎 두 장이나 먹었다...! 역시 의도 없이 가야 잘 나오는구나(....) 전에 생각나서 황금잎 먹으러 갔다가 1장 먹고 나온 적도 있었는데.
도사(와 지정귀환비령)이 있었으면 이 캐릭터 혼자서도 깰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역시 쪼렙 99로는 혼자 하기가 힘들어서 본캐 데려와서 몹 잡아주고 템 모아줘야 했다ㅠㅠ 간혹 원거리 마법 쓰는 놈들이 있어서 쪼렙으로는 한두방 맞으면 골로 가니ㄷㄷ
그렇게 두어시간만에 이 캐릭터도 백두산퀘 완료!
암흑룡인은 잡지 않았지만은^^; 예전에 부캐 도사 백두산퀘 깨주려고 신선지혼 사뒀었는데 하나 남은 거 썼다ㅋㅋㅋㅋㅋ 사서 하니까 겁나 편해
막상 쓰니까 뭐 한 건 없는 것 같은데 시간 다 어디로 간 거지.....???
그리고 난 요즘 생긴 초초초고렙을 위한 퀘스트들보다는 쪼렙들도 할만하고 대중적인 이런 퀘스트들이 더 잼난다. 옛날 생각도 좀 나고ㅎㅎㅎ 다음은 도삭산 퀘스트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