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7

diary
2017.09.21


내 손 안에!

올레샵에서 사서 마침 대리점이 근처라 가서 직접 받았는데 나는 거기서 백업-복원 해줄 줄 알았지;;;; 안 해주시네;;;; 어제 컴퓨터에 백업 좀 해놓을걸. 직접 하려니까 개귀찮... 게다가 7의 기본 버전이 10.2인데 내꺼 원래 5s의 버전은 10.3.3이라ㅡㅡ 옮기려는 폰이 오히려 하위버전이라 복원이 안 돼서 30분동안 업뎃하느라 혼났다. 업뎃했더니 ios11이..... 그리고 말 많던대로 ui 겁나 구리다. 어째 ios는 업뎃 하면 할수록 ui가 구려지지?;;; 개인적으로는 ios 7 시절 ui가 제일 예뻤던 것 같다.


백업-복원을 거치고 나니 어플도 다 고대로 있고 해서 새 거 산 느낌이 확 가라앉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s 보다 조금 큰 뭔가를 들고 있는 느낌이얌. 내가 손이 작은 편이라 5s의 그립감이 딱 좋았는데. 그래도 7이 5s보다 가벼운 것 같아서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갈 것 같진 않다.


아! 그리고! 처음엔 골드로 주문 했었는데ㅠㅠ 대리점에 골드와 실버 재고가 없대서 재고 많은 로즈골드로 바꿨다ㅠㅠ 직원분이 어차피 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하다보면 색깔에 둔해질 거라고 위로 아닌 위로를. 골드 명맥을 계속 잇고 싶었지만 부농색 막상 실물로 보니 나쁘지 않으니 ㅇㅋㅇㅋ


오랫동안 날 위해 고생해준 5s 고마웠어, 빠잇!!

세븐아 이제 네가 고생해줘 ㅋㅋ 헬로 쎄븐!